meongseog. Powered by Blogger.

Tuesday, July 07, 2015

☞ 그냥, 완전무장

링크

☞ 그냥, 완전무장


길었다네요.
풀어 졌다네요.
말아야 된다네요.

요렇게 완전무장하고

한참을 싸워야 한다네요.

그냥 맡기고 쉼을 갖는 즐거움
이도 맛보니 꾀 즐길만 하네요.

내려다 보고 올려다 보네요.
그냥 있는 그대로 바라다 보네요.

그냥 세상을 이리 보네요.
살아감이 이만하면 되지 싶네요.

오늘도 그냥~

......................................................
↕멍석 김문태
≪Moontae Meongsrog Kim≫
*동심화/ Childlike-heart painting
*동심화가/ Childlike-heart painting Artist
*동심화연구소/ Chief of Meongseog Childlike-heart painting institute
..........................................................
↕"그냥"- (출처 : 네이버 책)
http://me2.do/5oAILzKY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