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ngseog. Powered by Blogger.

Monday, June 14, 2010

월드컵의 열기로 뜨겁다.

월드컵의 열기로 뜨겁다.
태극전사들의 활약은 정말 대단했다.
세계가 깜짝 놀래 지구촌 여기저기서 난리법석이다.
그도 그럴것이 우리 대표팀의 축구 실력을 너무 과소 평가했지 싶다.
아무튼 선수는 선수대로 땀 흘린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고 국민 모두가 힘찬 응원과
성원으로 16강 아니 4강까지도 올라갈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다.
땀흘려 최선을 다 할때 그 모습은 정말 아름답지 않은가.

태극전사들이여 회이팅!!!!!


=모두가 염원하면 꿈은 꼭 이루어 질것이다.=
-공도 둥글고 지구도 둥글지 않은가.-
@ 2008. 멍석작/ 동그라미세상(종이에 수묵, 물감)




가장 강한 힘

나는 깨달았다.

세상에서 가장 설득하기 힘든 것이 자기 자신이지만,

일단 자기 자신과 합의가 이루어지면,

가장 강한 힘을 발휘한다는 것을.


- 서진규의《나는 희망의 증거가 되고 싶다》중에서 -


글출처;화실전



 





링크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