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ngseog. Powered by Blogger.

Friday, August 21, 2015

☞ 자연을 벗하며

링크


☞ 자연을 벗하며

어쩜 이리도 아름답다냐

당신의 멋진 모습에 늘 반하네요.

너무나 잘 어울리는

참 고운 색깔로 차려 입었네요.

언제나 환한 그대의 미소

산들산들 향긋한 바람으로 번지네요.

제자리에서 굿굿이 지켜가는

당신 모습 그대로 곧은 삶이네요.

무더위 한 줌

마음 내려놓고 즐기는 기쁨

어디에서든 나누며 사는 삶이니

아름다운 그대들이 더 빛나는 날이네요.


...............<전시안내>.......................

1. <예술의 지평전>
* 전시기간/ 2015. 8. 14 ~ 8. 30
* 전시장소/ 목포 신선미술관
* 전국 42명의 화가

2. <동서양만남_예술로 가까워지다>
*전시기간/ 2015. 8. 17(월)~9. 30(수)
*전시장소/ 거제도"해금강테마박물관" 사천 "리 미술관"
*참여작가/ 19개국 105명

..........................................................
*한글꽃 동심화 에세이집_"그냥"
http://me2.do/5oAILzKY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