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ngseog. Powered by Blogger.

Tuesday, May 31, 2016

☞ 노래하라. 아리랑 포퍼먼스

링크


☞ 정일모작가의 멋진 포스팅


요리 멋지게 올려 주었네용.
참 멋진 작가이고 이쁜 제자지요.
언제 어디서나 통통통 에너지 넘치는 개구쟁이....
그가 바로 정일모작가....일몽이랍니다.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스런 제자지유..

*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일몽이 고마워~  더 보기

.........................................................................................

정일모님이 새로운 사진 19장을 추가했습니다김문태님과 함께. 5월 28일 오후 9:13 ·
오늘 정말 신명이 났어요!
인사동 쌈지길에서 현대판으로 편곡된 새련된 아리랑 음악속에서
사람들과 춤추고 뛰고 ... 돌았어요!
그 한가운데는...
멍석 김문태 선생님의
"아리랑" 퍼포먼스가 있었습니다!

아리랑이 빠른 탬포로 쉬지 않고 울려퍼질 때,
멍석샘의 퍼포먼스는
정말 흥분되어서 신이났어요
(저는 저기에 노랑 물감을 뿌렸습니다 ㅎㅎㅎㅎ
아계언니는 뿌리는 여자 1 파랑, 저는 뿌리는 여자 2 노랑.
역활로 참여했는데 와!!!! 물감만 뿌리는데도 어찌나 신명나던지요.)
아마도 샘은
온힘을 다해 퍼포먼스를 마치고
얼마나 희열과 내면의 폭팔... 만끽하셨을지... 그 현장에 함께한 저로선 지금까지도 흥분되어요~~^^
스스로 넘어서고 치유하고 신을 뿜어내고. 스스로를 구원해내시는
샘의 작업이 노무나 멋지고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몸짓으로 춤을 추신 샘이 오늘 쵝오로 아름답고 멋졌습니다!
.






































 

No comments: